CAFE

☺0세 씨앗2반☺

스펀지와 헝겊블록으로 놀아요.

작성자26년씨앗2반|작성시간26.06.10|조회수24 목록 댓글 0

푹신푹신한 스펀지와 헝겊블록으로 놀이했어요.

우리 도율이는 손으로 덮썩 잡아보기도 하고 발로 열심히 차보기도 했답니다.

발로 찰때는 멀리 날아가기도 했어요.

 

지오가 제법 잘앉아있죠~

선생님과 블록을 쌓아보기도 했는데

쌓는것 보다는 넘어뜨리는 것을 더 좋아하는 지오입니다.

블럭도 잡아보고 함께 옹알이도 하며 오늘도 알차게 보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