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0세 씨앗2반☺

놀이터로 소풍나가요.

작성자26년씨앗2반|작성시간26.06.11|조회수26 목록 댓글 0

산책을 나가기 전에 잠시 준비시간~

우리 지오는 공룡과 함께 놀아요~

공룡에게 종이컵 모자를 씌워주니 종이컵을 잡아보려 노력중이에요.

 

도율이는 모빌잡기놀이 하며 산책나갈 준비를 하고 있지요~

팔과 다리를 힘껏 움직여요~

어린이집 놀이터로 나와서 기분이 좋은 우리 아가들~

 

짹짹짹 새소리를 들으며 신기해하는 우리 아가들~

도율이는 선생님과 눈 마주치기를 하며 옹알이 중이고요.

지오는 새소리가 들려오는 쪽을 바라보며 새를 찾고 있어요~

못 찾고 있었는데 날아가는 모습을 보고 "어머! 짹짹이네"라고 하니 방실방실~

햇빛도 즐기고 형님들 놀이하는 모습도 보고 눈도 귀도 즐거운 하루예요~

도율이가 수유 중일 때 오빠가 다가와 손을 잡아주기도 했어요~

지오는 이유식 다 먹고~

옆반 친구가 흔들어주는 바운서의 편안함을 느끼고 있지요~

아~!! 우리 지오가 조금씩 앞으로 기어오기 시작했어요!!

엉덩이를 들었다 내렸다 하기도 하고 무릎을 구부렸다 폈다를 반복하며 열심히 연습중이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