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우리 지오와 나뭇잎을 가지고 놀이했어요.
손으로 만져보고 당겨보며 놀이했지요.
누워서도 보고 앉아서도 여러가지 모양의 나뭇잎을 탐색했어요.
교실에서는 안조 나뭇잎을 탐색하고
산책을 나와서는 실제 나뭇잎을 만져보고
선생님이 들려주시는 나뭇잎 색과 모양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았죠~
걸어 다니는 우리 씨앗 1반 친구들이 자연물을 탐색하는 모습을 보며
우리 지오도 걸어서 스스로 탐색하는 날을 기대해 봅니다~
다음검색
오늘은 우리 지오와 나뭇잎을 가지고 놀이했어요.
손으로 만져보고 당겨보며 놀이했지요.
누워서도 보고 앉아서도 여러가지 모양의 나뭇잎을 탐색했어요.
교실에서는 안조 나뭇잎을 탐색하고
산책을 나와서는 실제 나뭇잎을 만져보고
선생님이 들려주시는 나뭇잎 색과 모양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았죠~
걸어 다니는 우리 씨앗 1반 친구들이 자연물을 탐색하는 모습을 보며
우리 지오도 걸어서 스스로 탐색하는 날을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