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0세 씨앗2반☺

나뭇잎과 꽃 모빌을 보아요.

작성자26년씨앗2반|작성시간26.06.22|조회수12 목록 댓글 0

오늘은 아가들과 나뭇잎을 탐색했어요.

비닐 랩속에 들어있는 나뭇잎을 손으로 만져보기도 하고

배밀이하며 몸으로 느껴보기도 했답니다.

 

아기체육관에 나뭇잎과 꽃을 이용해 모빌을 표현해 보았어요.

우리 지오는 열심히 기어서 나뭇잎을 만져보기도 하고 맛보려고 하는것을 겨우 말렸네요^^;;

도율이는 뒤집기하여 꽃을 바라보기도 하고

나뭇잎을 잡고 싶어 잠시 손을 뻗어 보기도 하였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