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0세 씨앗2반☺

오늘의 요리는 뻥튀기에요~

작성자26년씨앗2반|작성시간26.06.23|조회수15 목록 댓글 0

뻥튀기를 이용한 요리활동을 해 보았어요.

손으로 잡고 입에 넣으려는 모습을 많이 보이지만

실제로는 먹지 못하고 살짝 빨아보기만 했답니다.

우리 지오는 먹고는 싶은데 아직 씹을 줄을 몰라서 먹지 못하고

우리 도율이는 혓바닥으로 맛을 보았지요^^

뻥튀기로 까꿍놀이도 하고 가운데 구멍을 뚷어

구멍으로 서로를 보며 인사나누기 놀이도 했답니다.

 

오전 낮잠 이후에 우리 아가들과 병풍책을 보며 놀이했어요.

도율이가 옹알이하며 지오도 옹알이하고

서로의 옹알이 모습을 바라보며 서로가 신기해하는 모습을 귀여웠답니다.

바운서에 누워 잠시 쉬면서 선생님이 들려주시는 동요도 듣고 편안하게 휴식도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