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말고사종료 및 문의 작성자이경수|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김교수 작성시간26.06.15 학생별로 틀립니다이경수님은 따로 전과+복수전공 안해도 됩니다.올해 12월 말일 부로 종료되면서, 사회복지사 자격증은 취득됩니다.2학기 수강신청 올려주면 수강신청하고 이렇게 잘 셤보면 됩니다.그리고, 방학중에 실습을 진행할려고 하니, 카페 꼭 잘 들리셔야 합니다.기말고사 보느라 수고 많았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경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