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꽃잎반(만1세)

자연물의 향기를 맡아요🍀🌹🐜

작성자꽃잎반선생님|작성시간26.06.08|조회수49 목록 댓글 0



오늘 꽃잎반 친구들은 바깥놀이를 하며
다양한 자연물을 탐색해보았어요🌱
열매, 꽃, 돌맹이, 나무껍질 등
여러 자연물의 냄새를 킁킁 맡아보았는데요😊
“무슨 냄새가 날까?“ 하면
코를 대고 킁킁 하는 모습이 어찌나 예쁘던지요❤️
시원한 바람이 기분을 좋게하는 시긴이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