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새싹반(만0세)

유희실에 놀았어요😄

작성자새싹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34 목록 댓글 0

오늘은 유희실에서
마음껏 뛰고 움직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넓은 공간에서 친구들과
함께 놀이하며 몸을 움직이고
즐거운 웃음꽃을 피웠답니다.

신나게 놀이하며 건강한 에너지를 쑥쑥 키운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