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새싹반(만0세)

즐거운 산책했어요☘️🌿

작성자새싹반 선생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27 목록 댓글 0

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바깥놀이를 즐겼습니다.

아이들은 주변의 꽃과 나뭇잎을 살펴보고, 자연의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즐겁게 탐색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
마음껏 걷고 뛰어놀며
웃음꽃이 가득한 하루를 보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