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무지개반

무지개반 선거놀이👏🏻🗳️

작성자조현정 선생님|작성시간26.06.12|조회수36 목록 댓글 0

6월 4일 목요일
무지개반 꼬마선생님 투표를 실시해보았어요~
무지개반만 하려고 했다가 스케일이 좀 커져서
결국 선거유세도 하고
동생반도 투표라는 좋은 경험을 해볼 수 있었네요~

후보 정할 때도 스스로 도전하고
남은 아이들은 선관위 역할을 맡아
친구들이 선거를 잘 하는 지 살펴보기도 했어요.

개표 하는 순간도 얼마나 조마조마해하며
신나게 즐겼는지 모릅니다ㅋㅋㅋㅋㅋㅋㅋ

7세를 제외한 아이들 대부분
올바른 투표를 돕기 위해 옥경선생님께서 함께
짚어가며 투표를 도와주셨어요!
어린 친구들은 아직 글자를 모르니
마음에 드는 이름을 짚으면 선생님께서
손을 잡고 함께 도장을 콩! 찍어주셨답니다ㅎㅎ
선정된 후보님들! 축하합니다🥰❤️

우선 이번 선거를 도와준
꼬마 투표사무원들을 소개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