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카페 앨범♡*

우리집에서 티타임

작성자민지|작성시간26.06.22|조회수8 목록 댓글 0

내방 ㅋㅋㅋㅋ

홍차 넘맛있당 ㅋㅋㅋㅋㅋㅋㅋ 얼그레이 좋지

주로 여기서 마신다 여기는 우리집 식탁

홍차는 일본만화에서 영국식으로 많이봐서 기문홍차는 좋은건지나쁜건지하는데 홍차가 효능을보고 마시면 일단 탕 이라서가 필요해서 역시 중국에서 만든게 더 좋을까 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