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생아이고 발달지연 r코드로 3년정도 청구했고 받아왔은데 검사기록지 요구해서 보냈더니 언어가 40개월 지연이고 치료기간으로 보아 r코드 적정성 여부 보려고 의료자문을 진행한대요 ..
뇌전증코드도 가지고 있는데 이걸로 실비 받으시는 분 계실까요..?실비 끊기면 치료가 힘든데 참 어렵네요 ㅜㅜ
다음검색
21년생아이고 발달지연 r코드로 3년정도 청구했고 받아왔은데 검사기록지 요구해서 보냈더니 언어가 40개월 지연이고 치료기간으로 보아 r코드 적정성 여부 보려고 의료자문을 진행한대요 ..
뇌전증코드도 가지고 있는데 이걸로 실비 받으시는 분 계실까요..?실비 끊기면 치료가 힘든데 참 어렵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