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게시판

실비 보험금 태클 걸어왔어요ㅜㅜ

작성자이미화(21년 김나은 ) 서울|작성시간26.06.23|조회수6 목록 댓글 0

21년생아이고 발달지연 r코드로 3년정도 청구했고 받아왔은데 검사기록지 요구해서 보냈더니 언어가 40개월 지연이고 치료기간으로 보아 r코드 적정성 여부 보려고 의료자문을 진행한대요 ..

뇌전증코드도 가지고 있는데 이걸로 실비 받으시는 분 계실까요..?실비 끊기면 치료가 힘든데 참 어렵네요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