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비를 맞아요 작성자코알라/현상호/제주|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코알라/현상호/제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사랑이 비를 맞아요!배금성의 노래입니다.사실 내 반주기에는 이 노래가 없어요.그래서 유튜브에서 엠알 다운받아 패드에 깔고 연습했습니다.음향이 좀 시원치 않습니다.이번 모임에서 숙제곡이라 ............ㅎ.반주기가 리얼마스터1이라서 업시키려니 20만원 내라고 해서......망설입니다.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 한/남택진/양산 작성시간26.06.17 이노래도 넘 좋데요...기타 동아리에서도 한번 연주를 했었는데...ㅎ세련되고 멋진 연주입니다.잘 듣고 갑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