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아디제로 프로3리 신고 달림
날씨가 더워서 걱정하고 워밍업 간단하게~~
더워서 초반 420으로 간다 ~~
막 힘들게 뛰고 싶지않아서 , 후반에 퍼질까봐
구름 한점 없어 걱정을 많이 했다 그런대 나무 그늘에서 많이 뛰어서 날씨는 좋았다~~
10킬로 지나서 계획은 3분대 뛰는거였는데 ㅠ
몸이 안나가서 최대한 끌어올려본다
410이 나오는데 더올려야 하는데 5킬로 남겨두고 3분대 뛰리라 결심하고 달린다
그래서 올려보는데 안된다 계속 도전한다~
그렇게 18킬로 지나서 페이스 올려본다
마지막 2킬로 남겨두고 쫌 힘이 난다 ㅎㅎ
몸의 데미지 없이 잘 달렸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