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플라이3 신고 달림
오늘은 정모 1시간 일찍 나가서 뛴다 ~~
오랜만에 번개팀과 같이 뛴다
페이스 여유 있고 즐겁다
20킬로 뛰고 페이스 올린다 처음에 살짝 부담 스러웠지만 안정 되고 좋다
마지막 1바퀴 남겨두고 혼자 빨리 뛴다 헉헉거리면서 1바퀴 다 돈다 좋아~~~~
마지막에 많이 올려서 40킬로 못 뛰고 멈춘다
잘 했다 ~~~~ 👍 👍 👍
다음검색
알파플라이3 신고 달림
오늘은 정모 1시간 일찍 나가서 뛴다 ~~
오랜만에 번개팀과 같이 뛴다
페이스 여유 있고 즐겁다
20킬로 뛰고 페이스 올린다 처음에 살짝 부담 스러웠지만 안정 되고 좋다
마지막 1바퀴 남겨두고 혼자 빨리 뛴다 헉헉거리면서 1바퀴 다 돈다 좋아~~~~
마지막에 많이 올려서 40킬로 못 뛰고 멈춘다
잘 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