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6월14일 일요일 호공에서 36킬로

작성자안홍섭|작성시간26.06.22|조회수5 목록 댓글 0

알파플라이3 신고 달림
오늘은 정모 1시간 일찍 나가서 뛴다 ~~

오랜만에 번개팀과 같이 뛴다
페이스 여유 있고 즐겁다

20킬로 뛰고 페이스 올린다 처음에 살짝 부담 스러웠지만 안정 되고 좋다

마지막 1바퀴 남겨두고 혼자 빨리 뛴다 헉헉거리면서 1바퀴 다 돈다 좋아~~~~

마지막에 많이 올려서 40킬로 못 뛰고 멈춘다

잘 했다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