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6월 18일 목요일 영주에서 인터벌

작성자안홍섭|작성시간26.06.22|조회수4 목록 댓글 0

알파플라이3 신고 달림
영주 내려와 낮에 밭일좀 하고 저녁에 운동장으로 나감

호연이 대영이 나와 있다 워밍업 대충하고
같이 2000 2개 한다 88초로 간다

아~~ 힘들다 많이 덥다 💦 😢 😂

휴식 시간도 제대로 안지키고 또 1개 86초로 더 있는데 못 하고 멈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