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6월19일 금요일 헬스장 에서

작성자안홍섭|작성시간26.06.22|조회수1 목록 댓글 0

써코니 엔돌핀프로2 신고 달림
헬스장에서 뛴다 밖에 비가와서 못 나감

천천히 힘들지 않게 달림
5분 달리고 5분 휴식 이렇게 함

팔치기 빨리해서 페이스 올라 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