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가능한지 모르겠지만... 총대 한번 매보겠습니다
운영자가 15년도 부터 부재였다고 하는데 유입은 계속 늘어나고 있는 상황...
보니까 운영자가 부재로 뜬다면 회원이 위임 받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운영자가 등록해야 한다는데.. 여긴 운영자도 없으니까...
저도 등업대기 중이기도 하고 다음카페 운영법은 하나도 모르지만 일단 누구라도 앉혀놓은게 방치보단 나을 것 같아서
글작성이라도 해봅니다
된다면 등업을 빨리빨리 받던가... 아님 아예 등업제를 없애는 게 제일 나을 것도 같고요
운영자를 많이 뽑을 수도 있겠네요
아무튼
동의한다고 댓글등록 꼭꼭 해주세요!
한 15명 내지 20명 모이면 문의 넣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현재 애니 자체도 검색으로 들어가면 등업 전에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https://m.cafe.daum.net/ani8/47JX/20157?
자세한 건 링크 참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