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어 공부법 Q&A

Re: 고전시가 공부

작성자안인숙|작성시간26.06.10|조회수9 목록 댓글 0

하나도 죄송 안 해도 됩니다^^
그래도 좋습니다.

다만 고전 시가도 작품 위주로 공부하기보다
공부한 작품에 관련된 문제도 함께 풀면서 작품을 익히면
더 유용하므로 매3문에서 익숙한 작품부터 공부해도 좋습니다.
문학은 시간 훈련보다 갈래별 공부법을 적용해 공부하고
복습이 아주 중요하므로 한 작품을 공부해도 
제대로 공부 방법을 알고 적용하여 공부하는 게 효율적이기 때문입니다.

궁금한 점은 언제든 질문해도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