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어 공부법 Q&A

Re: 오답노트 관련

작성자안인숙|작성시간26.06.23|조회수8 목록 댓글 0

아쿠, 이 질문을 왜 지금사 봤을까요???
답변을 오래 기다리게 한 점 죄송합니다.

늦었지만 질문에 답하면요,

문제 바로 옆에 같이 적어서 공부해도 됩니다.
이렇게 하면 
책 한 권만으로 오답+복습을 하기 위해서도 좋고
문제와 함께 볼 수 있는 점도 좋습니다.

다만, 한 번 더 봐야 할 내용을 표시했을 때
책을 끝낸 후 다시 볼 때 표시해 둔 것을 찾아야 하는 점은 덜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책에 표시하고
다시 볼 내용은 간단하게 따로 오답 노트에 메모해 두거나
페이지를 적어 두는 방법도 활용해 보세요.

늦은 답변, 거듭 죄송합니다.
공부하다 궁금한 점은 언제든 질문하세요.
'매3국어 Q&A'에 질문할 수 있도록 방금 전 등업도 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