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존 애니

아리아 디 오리지네이션 ( ARIA The ORIGINATION, 2008년 )

작성자정광철|작성시간08.01.04|조회수374 목록 댓글 0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제목   아리아 디 오리지네이션 ( ARIA The ORIGINATION, 2008년 )  
 영제   ARIA The ORIGINATION 
 부제   아리아 3기 
 감독   사토 쥰이치 (佐藤順一) 
 원작   아마노 코즈에 (天野こずえ) 
 각본   요시다 레이코 (吉田玲子) | 사토 쥰이치 (佐藤順一) 
 제작   HAL 필름 
 저작권  ⓒ 2008 KOZUE AMANO/MAG Garden ARIA Company 
 음악   Choro Club feat.Senoo 
 장르   13세이상 / TV-Series / 일본

 

작품소개

 아름다운 물의 별 아쿠아에서 펼쳐지는 가슴 따뜻한 동화 <아리아(ARIA)> 시리즈의 세번째 TV 시리즈 애니메이션. 2005년부터 선을 보이기 시작한 <아리아>의 애니메이션 시리즈로는 벌써 4번째 작품에 해당한다. 2005년의 'ARIA The ANIMATION'과 2006년의 'ARIA The NATURAL'로 쌓아올린 탄탄한 팬층 덕분에 2007년에도 새로운 애니화가 시도되었지만, 30분 분량의 OVA 1화라는 턱없이 부족한 분량은 팬들의 갈증을 더욱 돋울 뿐이었기에, 결국 2008년에 새로운 TV 시리즈인 'ARIA The ORIGINATION'의 제작 발표가 난 이후에야 모두들 안도의 한숨을 내쉴 수 있었다.

아마노 코즈에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삼고 있는 이 작품은, 일명 '치유계' 애니메이션으로 불리면서 전 39화 분량의 TV 시리즈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전체적으로 따스하고 화사한 느낌을 주는 파스텔톤의 색감, 신경쓴 작화와 안정적인 연출에다 부족함 없는 성우들의 연기까지 더해져 꼼꼼한 정성을 느낄 수 있는 작품이 되었는데, 작품 내적인 면에서도 "자극적인 소재가 없이도 충분히 드라마적인 묘미를 살릴 수 있음"을 어필한 점이 성공의 요인이 아니었나 싶다. 특히나 작은 것 하나에도 감동하고 행복을 느끼는 주인공 아카리와 주위 인물들을 통해 일상의 소중함과 작은 행복을 깨달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준 것이 팬들에게는 높은 가산점으로 작용하였다.

이번 시리즈 역시 전작들과 동일한 제작진으로 구성된다. 사토 쥰이치(감독) & 요시다 레이코(각본) & 코가 마코토(캐릭터 디자인) & HAL 필름 메이커(제작)라는 낯익은 구성원들이 그려가는 또 하나의 따스하고 아름다운 이야기들이 이번에는 어떤 감동을 선사해 줄지가 자못 기대되는 바이다.

 

OP. 「Spirare(スピラーレ)」 노래 : 마키노 유이
ED. 「금의 파도 천의 파도(金の波 千の波)」 노래 : 아라이 아키노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