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품문의]디코어 안마의자에 대한 문의입니다.

작성자시부야|작성시간20.12.27|조회수159 목록 댓글 2

평소에도 안마의자에 관심이 많은 30대 직장남입니다

본가에는 바x프랜x제품이 있는데 시원하지가 않고 아프기만 하고, 코지마 휴테크도 체험해봣지만 만족스럽진 않다가..  지식인에서 사장님의 글을 읽고 신뢰가 가서

여기까지 링크타고 왔습니당

디코어 안마의자는 씨러스랑 클라우드 제품이 있던데

차이점이 종아리 기능만 있냐 없냐의 차이고 마사지기능은 똑같나요?

가격이 궁금합니다

참 여기는 대전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시부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0.12.31 아 클라우드가 아니었네요 스트라터스였네요 스트라터스는 얼마인가요?? 스트라터스랑 씨러스랑 차이 많나요?? 두개중에 고민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