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환율 1,560원 정말 큰일…돈 퍼부어 코스피만 올리면 되나" 작성자카페지기|작성시간26.06.07|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v.daum.net/v/2026060615414041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