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 여름의 햇살이 따갑게 느껴지는 6월에
제천 송계계곡을 찾아서 출발!!
이번 산행에도 이사장님 상무님께서 함께
동행해 주셨네요
씽씽달려 도착해 단체사진을 찍고
계곡을 따라 산행을 시작했답니다
중간 중간에 삼삼오오 둘러 앉아서 각자 준비해온 맛있는 도시락🍱으로 즐거움을 보태고
정겨운 대화는 마음을 더욱 가까이 이어 주었습니다
돌아오는길에 충주 탄금대에 들러 산책도 하고
준비해주신 시원한 수박🍉으로
더위를 식히고 돌아왔습니다
소소하지만 회원님들과 함께한 하루가
또 하나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었내요
무더위 잘 지내시다가 다음달에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