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설악 공룡을 타다~~~(특별산행)

작성자이용우2|작성시간26.06.12|조회수46 목록 댓글 2

저번 설악공룡산행후 거친 운무와 비로인해
경치는 물론하고 비경 개뿔도 없는 산행이후


아쉬운 마음에 동생의 한마디
회장님 칠순과함께 다시 모여 한마디로 다시 시작

처음으로 맡아서 하다보니? 너무 미숙 ㅠ
큰 도움을 주심 회장님 부회장님 대장님들
그리고 같이 동행해주심 형님 동생 덕분에
너무 좋았던 이번 산행
결과 만 애기했나보네요
사진좀 남겨 봅니다

알콜후 쓰다보니 오타는 귀엽게 ㅋㅋ
코스는 오색 희운각 공룡 소공원
그리고 소공원 천불동 희운각 공룡 소공원

새벽 3시출발
여기 까지 선태대장님 운전감사
또 차를 설악동으로 가져가신 순 부회장님 감사 해요
덕분에 또 감사 ㅎㅎ


출발 ㄱㄱㄱ

설악은 아직도 철쭉이 만개네요~~


쉬엄 쉬엄 어찌 가다보니 대청봉

정상 기념사진도 한방 박고


이번 주인공 안평구일 산악회 김호영회장님

칠순기념 사진도 찰칵-~


두번째 주인공 정순영 대장님 환갑사진도 찰칵


나도 표지판에서 찰칵~~~

바람은 거세도 우릴 막을순 없다

저멀리 울산바위 그리고 동해바다

중청에서 본 털 진달래 아기자기한게 이쁨가득


희운각에서 가볍게 점심후 본격적으로 공룡가기전
두 주인공도 찍어복고



무넘이고개 단체 샷



드디어 공룡으로 ~~~
5km

공룡을 알리는 신선봉 난간

신선봉에서 바라본 공룡능선
앞 1275봉이 장엄하다


나도 한컷 ~

촛대바위

1275봉 옆 바람이~~
공룡능선 타는내내 너무 시원하고
덕분에 힘도 안들었다는?

유명한 설악 에델바이스 !!!


밧데리 방전 ㅠ

마등령 마등봉 비선대로 하산하여 소공원도착
욕나옴
항상 내리막 길은 멀고도 험한데
또 욕나옴
명색이 국립공원인데 길이 그지 같음ㅠ
어찌 됏거나 무시히 전원 공롱 완주 ㅉㅉㅉ

이젠 뒷풀이

근처 펜션을 예악한 우리는
잠깐의 휴식과 정비후
근터 식당에서 뒷풀이를 진행

아쉬운 마음에 숙소 2차 ㅋㅋ
소소하게 노래방도하고 즐겁게



담날 숙소에서 모닝술 한잔후

양양 하조대

애국가 소나무 배경으로 사진 밖고

정자로 옮겨 찰칵
멋있긴하네 그래서 애국가에 ~


동해 왔으니 회는 당연 먹어야죠??

술 만취
취한나


자고 기억이 ㅠ


제차 운전하시느라 고생하신
등린이 핑크레이디 연숙누나 감사해요!!!

안성 도칙후 열린 이양우이사님 한갑행사


양우형 환갑축하드려요
제가 술취해서 여기까지만 기억나요ㅠ
무사히 집으로 왔어요
감사합니다




이거는 언재인지 다리는 왜 찟고들 계시는지 ???



글솜씨가 별로지만
읽너주시느라 고생많으셨슴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미산 | 작성시간 26.06.12 고생 많이했어요 ㅎㅎ
  • 작성자Boss | 작성시간 26.06.16 넘 즐거운 공룡밟기 하셨네 ....
    나도 알았으면 갈 낀데 ...........쩝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