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코너

오늘의 유머

작성자조형택|작성시간26.06.16|조회수14 목록 댓글 1

웃고 있는 시체

 

영안실에 3명의 시체가 들어왔다. 그런데 시체 모두 웃고 있는 것이다. 그래서 검시관이

물었다.

"아니 시체들이 왜 웃고있는거요?"

네!  이 첫번째 시체는 일억원짜리 복권에 당첨돼서 심장 마비로 죽은 사람이고요,  그리고 두 번째도 심장마비인데 자기 자식이 일등했다고 충격 받아서 죽은 사람입니다.

 

검시관이 물었다.

"이 세번째 사람은 요? ?"

그러자 이 세번째 사람은 벼락을 맞았습니다. 벼락을 맞았는데 왜 웃고

있어요? ?

그러자 시체실 직원이 하는 말.

*
*
*
*
*

"사진 찍는 줄 알고 그랬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좋은글 하나

 

너무 걱정하지 마라 ! !

걱정 할 거면 두가지만 걱정해라

 

지금 아픈가?
안 아픈가?

 

안 아프면 걱정하지 마라

이프면 두가지만 걱정해라

 

낫는 병인가?

안 낫는 병인가?

 

낫는 병이면 걱정하지 마라

안 낫는 병이면 두가지만 걱정해라

 

죽는병인가?

안 죽는 병인가?

 

안 죽는 병이면 걱정하지 마라

죽는 병이면 두가지만 걱정해라

 

천국에 갈 것 같은가?

지옥에 갈 것 같은가?

 

천국에 갈 것 같으면 걱정하지 마라

지옥에 간다면 ~ ~

 

지옥에 갈 사람이 무슨 걱정이냐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형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웃지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