人 生 如 朝 露 작성자조형택|작성시간26.06.11|조회수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人 生 如 朝 露인 생 여 조 로 ☞ 인생은 아침 이슬과 같다. 아침 이슬이 한 낮에는 사라졌다가 저녁 때 땅거미지면 이슬이 생겨나듯인생도,.....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형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이 세상에 죽는 것은 하나도 없고 변해 돌아갑니다.제 아무리 뜨거운 불이라도 재까지 태우지는 못하고 근본은 남아있으니 말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