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인사

오늘도 행복하세요.

작성자조형택|작성시간26.06.13|조회수4 목록 댓글 1

 

 

오늘의 心想

 

인간은 풀을 먹고 자란소를 소고기라 하지요.  "풀덩어리"인데,..... ! ! 

오늘도 착각속에 살아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형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깨끗하게 씻어서 밥을 먹었지만 잠시 후에 더럽다고 똥으로 나오지만, 구데 기 의 밥이 되니 말입니다. 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