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흙에서 태어나 흙을 먹고 살다가 육신은 흙으로 돌아가고, 영혼은 공간의 세계에 머물다가 인연을 만나면 다시 태어납니다. 이세상에 죽는 것은 하나도 없고 변해 돌아 갑니다.
바람불어 파도 쳤다고 달라지는 게 있는가?
다음검색
인생은 흙에서 태어나 흙을 먹고 살다가 육신은 흙으로 돌아가고, 영혼은 공간의 세계에 머물다가 인연을 만나면 다시 태어납니다. 이세상에 죽는 것은 하나도 없고 변해 돌아 갑니다.
바람불어 파도 쳤다고 달라지는 게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