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전석 진세진 사장님 | 보조석 권철호 🍎 | |||||||
| 1 | 홍옥순 🍎 | 2 | 설희연 🍎 | 강윤경 🍎 박창희 🍎 이부규 🍎 | 3 | 권정미 🍎 | 4 | 김선레 🍎 |
| 5 | 정남순 🍎 | 6 | 김종진 🍎 | 7 | 김용성 🍎 | 8 | 이규선 🍎 | |
| 9 | 조정숙 🍎 | 10 | 박순애 🍎 | 11 | 박용기🍎 | 12 | 김나경 🍎 | |
| 13 | 최은숙 🍎 | 14 | 유정용 | 15 | 정쌍레 🍎 | 16 | 김성미 🍎 | |
| 17 | 김나영🍎 | 18 | 안동복 🍎 | 19 | 안기숙 🍎 | 20 | 윤병래 🍎 | |
| 21 | 황옥매 🍎 | 22 | 나근재 🍎 | 23 | 김길승 🍎 | 24 | 문영숙 🍎 | |
| 25 | 최진태 🍎 | 26 | 최종철 🍎 | 27 | 오경아 🍎 | 28 | 김재필 🍎 | |
| 29 | 김복희 🍎 | 30 | 오순환 🍎 | 31 | 김미란🍎 | 32 | 김옥자🍎 | |
| 33 | 박창완 🍎 | 34 | 조덕만 🍎 | 35 | 김홍각 🍎 | 36 | 김상애 🍎 | |
| 37 | 우기석 🍎 | 38 | 김순섭 🍎 | 39 | 김경희 🍎 | 40 | 이연숙 🍎 | |
| 41 | 이영희 🍎 | 42 | 전영선 | 43 | 신상철 🍎 | 44 | 김의진 🍎 | |
가고픈산악회100차 강릉.정선.석병산
1055m 현제고 650m시작
A..대크길.갈마숲길.물치유길(석병8담)일월문.암봉.정상3시30분
B.대크.갈마숲길.소나무숲길.물치유길 2시30분.A.B코스 원점휘기
멀리가는관계로 30분땡겨운행 합니다 찬조비❤️ 55.000원
기업은행 625.00271701.027
강윤경 .요번산행 이금액입니다
날자 ➡️26년7월5일 일요일
탑승장소 탑승시간
안산 역 ➡️5시45분
롯데케슬 정류장➡️5시55분
서울프라자 ➡️ 6시00분
다농 농협앞 ➡️6시10분
중앙역 신협앞 ➡️ 6시20분
상록수 롯데리아 ➡️ 6시30 분
제공⚘️아침김밥.물.뒤풀식당
준비물 ➡️ 개인간식 .여벌옷 스틱
⚘️숙지사항 ⚘️
산행의 건강 상태는 본인 스스로 점검하여 참석여부를 결정 하여야
하며 본산악회에서는 일절 민형사상
책임이 없음을 인지하시고 산행을 참석하셔 합니다
자리 배치도 (문의) 사무장 강 윤경 010-8978-5772
맨 앞 자리는 회장,봉사자,임원진 자리로 지정하는걸로 하겠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찬조비
입금 계좌 : 625-002717-01-027
은행 : 기업 은행
예금주 : 강 윤경
<입금된 찬조비 환불 조건>
1. 입금 후 산행일 3일전 목요일 까지
1개월 이월
2. 산행 불참 시 통보 유무와 관계없이 산행회 발전기금에 사용함
이월자 환불 불가
3. 선입금 자 우선 자리배정
| ※필독사항 | ||||||||
| 1. 본 안산 가고픈 산악회는 비영리 친목 동호회 입니다 | ||||||||
| 2. 안전한 산행을 위하여,개인 행동및 과도한 음주는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 ||||||||
| 3. 개인행동하시거나, 선두 대장을 추월하여, 불미스런 일이 없도록 주의해주세요. | ||||||||
| 4, 비영리목적의 산악회이므로 개인 산행사고시에 모든 책임을 지지 못합니다. | ||||||||
| 5, 산행중 발생한 사고는,전적으로 본인의 부주의에 의한 개인 책임이며 또한 본 산악회에서는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
| 6 산행 여부는 꼭 댓글이나 밴드에 올려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