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식은 즐거워
조심조심 올라 오세요
추억 만드는 현장
금강송 소나무 어디에서 자라나 ?...
헐 ~~~산중턱에 오작교가 있구나
정상석 인증샷
와~~~~맛있겟다
점심시간 ㅎㅎㅎ도락산 정상에서 점심은 쥑여줘요
이곳이 산 정상인가 아니면 산장의 식당인가 한상 거하게 차려놓은 선술집 같아요
시원한 켄맥에 우렁무침 침이 저절로 넘어간다 ㅎㅎㅎ
하산길도 가파른 계단길 ~~~
지나온 계단길
또다시 가파른 계단길 오르고 에이고 힘들어
암반 계단 반복되는 도락산 산행 코스
고목나무 벗삼아 인증샷
여기까지는 그런대로 추억을 담아왔는데 하산길 은 그냥저냥 사진이 하나도 없어요
뒷풀이 ?....
뒷풀이 후식 수박이요 ?...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도락산 산행 마무리 합니다
다음산행 천렵산행 때 방가방가 하겟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