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자유게시판

그래도~~

작성자가을이(정수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28 목록 댓글 2


🐣그래도 사람이 좋습니다🐣

사람으로 인하여 슬프고,
아프고, 속상하고, 괴로워도
그래도 사람이 좋습니다.

사람들과 더불어 살아가는데
그런 일들이 없을 순 없으니까요.

사람으로 인하여
슬프고 괴로웠듯이
사람으로 인하여
또한 기쁘고 행복하잖아요.

사람이 산다는 것은
결국 함께 일 때
모든 것에 의미가 있고
행복이 있는 거랍니다.

사람이 아닌 다른
모든 것들은
중심이 아닌 조건들에
불과 하답니다.

지금 이 순간
어떤 사람 때문에
슬프고 괴로운가요
고통은 살아있는 사람들의 특권이랍니다.

그러나 기억하세요.
당신을 힘들게 하는
그 사람 때문에
당신의 마음이 있다는
것을 마음을 돌이켜
그 사람을 축복해보세요.

먼저 당신의 마음속에
놀라운 평안이 깃들 거예요.

함께 더불어 살아갈
더욱 빛이 나는
우리들의 삶이라는 것을
기억 하길 바랍니다.

그래도 사람이 아름답습니다
그래도 사람을 사랑합니다
🪴🌳🍃
_(((🙏🏻)))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음소리(전성용) | 작성시간 26.06.19 살구 먹고 싶어요~
    좋은 글 감사드리고 즐겁고 행복한 주말되세요~
  • 작성자오순표 | 작성시간 26.06.19 좋은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