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사람이 좋습니다🐣
사람으로 인하여 슬프고,
아프고, 속상하고, 괴로워도
그래도 사람이 좋습니다.
사람들과 더불어 살아가는데
그런 일들이 없을 순 없으니까요.
사람으로 인하여
슬프고 괴로웠듯이
사람으로 인하여
또한 기쁘고 행복하잖아요.
사람이 산다는 것은
결국 함께 일 때
모든 것에 의미가 있고
행복이 있는 거랍니다.
사람이 아닌 다른
모든 것들은
중심이 아닌 조건들에
불과 하답니다.
지금 이 순간
어떤 사람 때문에
슬프고 괴로운가요
고통은 살아있는 사람들의 특권이랍니다.
그러나 기억하세요.
당신을 힘들게 하는
그 사람 때문에
당신의 마음이 있다는
것을 마음을 돌이켜
그 사람을 축복해보세요.
먼저 당신의 마음속에
놀라운 평안이 깃들 거예요.
함께 더불어 살아갈
더욱 빛이 나는
우리들의 삶이라는 것을
기억 하길 바랍니다.
그래도 사람이 아름답습니다
그래도 사람을 사랑합니다
🪴🌳🍃
_(((🙏🏻)))_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