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기계 정상 작동 건 작성자안산제일볼링센터짱|작성시간26.06.15|조회수26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정비기계 노화로 컨트롤 보드를 교환 정상작동 됩니다요즘 부속구하기 힘들어 오래 걸린점 죄송합니다 오늘부터 편하게 볼치시면 됩니다그동안 스트레스 많이 받고도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 기대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