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알립니다

안산시장기 볼링대회 접수

작성자진철훈|작성시간26.06.22|조회수315 목록 댓글 5

7월 18~19(토.일)일 다농볼링장에서 3인조 안산시장기 볼링대회가 있습니다

참가를 희망하는 클럽은 댓글로 6월 30일까지 신청 해주세요

개인전은 추후 접수 받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산제일볼링센터짱 | 작성시간 26.06.22 대회요강은 협회에서 받는데로 공지 하겠습니다
  • 작성자짱버미(행복볼링연합회) | 작성시간 26.06.23 행복볼링 3팀 신청합니다
  • 작성자양재윤 | 작성시간 26.06.23 동그리 1팀 신청합니다
  • 작성자안산제일볼링센터짱 | 작성시간 26.06.24 제일시니어 2팀 신청요
  • 작성자이영광(제네시스) | 작성시간 26.06.24 제네시스 1팀 신청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