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 28회 합격자 이경효입니다.
현재는 초지동에 거주하고 있고 평촌에 있는 공작부영2차아파트에서 관리과장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언젠가는 안산에서 근무하기를 희망하며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지난 28회 합격자 이경효입니다.
현재는 초지동에 거주하고 있고 평촌에 있는 공작부영2차아파트에서 관리과장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언젠가는 안산에서 근무하기를 희망하며 자주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