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5회] 감사일기 2026/6/20(토) :: 서울 동대문
1. 동대문 쪽 <스파렉스 24찜질방> 숙소에서 기상~!! 작은 곳인줄 알았는데.. 일어나 이곳저곳 살펴보니 생각보다 큰 규모에 깜놀~ 입구에 <인트로 영상> 찍고 있는 외국인들도 있고 다양한 국적으로 안쪽에도 많았던 낯선 사람들~ 오늘 <함평초/ 광숲팀> 어등산 번개인데 비가 와서 무산된다고 지수샘 카톡 오심~ 서울 일정이랑 사진 보내드렸.. 반가운 안부 나눔에 감사합니다.
2. 새벽에 일어나 목 말라서 <얼음가득 식혜 1잔> 사먹음~ 셋다 기상 후~ 넓은 공간으로 옮겨서 간단히 아침 (진도에서부터 가져오신 사과, 달달 방토) 맛있게 잘 먹음에 감사 & 가볍게 씻고 하루 시작함에 감사합니다.
3. 동묘 한바퀴~ 비가 많이 와서 <동묘 시장> 은 한가한 편인듯.. 구제옷과 가죽공방이 많이 보였고 틈틈히 (어린?) 젊은 사장님들도 많은듯~ 나나샘과 둘이 둘러보다가 비바람이 심해져서 <핑크 가디건> 하나 구입~!! 바람까지 상쾌한 시간에 감사합니다.
4. 점심은 <감도 동묘본점/ 들기름 메밀국수 정식> 맛있게 잘 먹음에 감사 & <청계천, 평화광장, DDP, 두타, 광장시장> 둘러보고~ 다시 (종로 5가/ 4·16 연대 회의 참석하신) 신대표님과 (제주도 들어가기 위해 안산에서 진도 내려가시는) 우재아버님 차량 합류해서 광주 (16:50) 출발~!! 모두 다 만나서 광주 잘 출발함에 감사합니다.
5. 엄청 막혀있는 강남 쪽 <장충 - 잠원 - 논현 - 서초 - 양재 - 죽전 - 기흥 - 동탄 - 서울ic - 만남의 광장 - 안성 - 평택 - 천안 - 공주 - 전주> 이동하여 광주 연제동까지 (밤 9시 넘었..) 잘 데려다주심에 감사 & 진도까지 안전하게 잘 내려가시길 기도 드리며~ 운전 해주신 우재아버님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