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도량]]7월 방생 신청드려요 작성자비진|작성시간26.06.23|조회수3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말머리를 체크해주세요!! ● 입금자명 : 배형진 ● 입금액 : 10만● 입금도량 : 부산● 발원자 : 배형진, 안도원 ● 공양품이름 : 장어● 축원문 : 조상님 극락왕생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