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본부]]서울도량 육지장보살(지장보살님)님께 공양드립니다 작성자여여하게|작성시간26.06.18|조회수8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말머리를 체크해주세요!! ● 입금자명 : 정석지● 입금액 : 6만원● 입금도량 : 서울도량● 발원자 : 비댓 ● 공양품이름 : 현금 ● 축원문 : 비댓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자운(이선생) | 작성시간 26.06.19 네 법우님 () 공양 절 올려드리겠습니다. 소원문 정해생 지영희 즉득쾌차 기원. 베트남 여행 즐겁고 무탈하게. 올려드리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