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수함 안팔아도 그만이다” 한국 초강수에 기겁한 캐나다 방송 / “또 한국이 선을 넘어버렸다” 작성자필레오|작성시간26.06.06|조회수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잠수함 안팔아도 그만이다” 한국 초강수에 기겁한 캐나다 방송 / “또 한국이 선을 넘어버렸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필레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https://www.youtube.com/watch?v=dHIiXdOkP10 동영상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