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강촌에 살고 싶네 / 나훈아

작성자비안네|작성시간26.06.22|조회수3 목록 댓글 0

 

 

 

강촌에 살고 싶네 / 노래 나훈아

<1> 날이 새면 물새들이 시름 없이 날으는 꽃피고 새가 우는 논밭에 묻혀서

씨 뿌려 가꾸면서 땀을 흘리며 냇가에 늘어진 버드나무 아래서 조용히 살고 파라

강촌에 살고 싶네

 

<2> 해가지면 뻐꾹새가 구슬프게 우는 밤 희미한 등불 밑에 모여 앉아서

다정한 친구들과 정을 나누고 흙 내음 마시며 내일 위해 일하며 조용히 살고 파라

강촌에 살고 싶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