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쩡한 교사 공무원 공기업을 그만드고 암우;이 전업한다던 사람들이 망하는 것을 여러사람 보았습니다.
10년전 일이네요
그사람들 다 망했어요.
지금 그대로 회사 댕기면 승진하고 1억연봉이 되었을 겁니다.
그리고 암웨이 사업자금 한다고 잠실에 아파트도 팔아버렸는데요
한창 값오를 때는 20억까지 했습니다.
1억연봉 직장 그만두어서 손해, 잠실아파트 팔아서 손해
그사람들 다 망했어요
암웨이 하시면 가난해지고 불행해지고 정신적으로 황폐해집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