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론장

멀쩡한 교사 공무원 공기업 그만두고 암웨이 전업하던 사람들의 최후!!!

작성자꿈의씨앗|작성시간12.10.06|조회수760 목록 댓글 4

멀쩡한 교사 공무원 공기업을 그만드고 암우;이 전업한다던 사람들이 망하는 것을 여러사람 보았습니다.


10년전 일이네요


그사람들 다 망했어요.


지금 그대로 회사 댕기면 승진하고 1억연봉이 되었을 겁니다.


그리고 암웨이 사업자금 한다고 잠실에 아파트도 팔아버렸는데요


한창 값오를 때는 20억까지 했습니다.


1억연봉 직장 그만두어서 손해, 잠실아파트 팔아서 손해


그사람들 다 망했어요


암웨이 하시면 가난해지고 불행해지고 정신적으로 황폐해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닥쳐암 | 작성시간 12.10.06 그때 다야 맛보고 전업한 선생
    10년 넘게 수석도 못되고 다야에 남아있는.
    지들끼리는 다야 다야 하는데 실제 사파이어나 될려나?
  • 작성자서기좋아 | 작성시간 12.10.06 오죽하면 다단계 금지라고 법령으로 정했을까요 그래도 그 이유를 모르는 사람들이조
  • 작성자jhy662002 | 작성시간 12.10.06 이유있는 법령이겠죠..
  • 작성자아새-단개는 쓰레기다!! | 작성시간 12.10.06 한두명이 아닙니다 망한 사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