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비밤 작성시간12.12.28 암웨이 세제 로션 다 안좋지만 특히 치약은 애들한테 제발 쓰지마세요..
세제에 들어있는 합성계면활성제는 뭐 직접 피부에 닿는 것 아니고
백번 양보해서 로션 등에 들어있는 파라벤 인체에 무해한 정도로만 들어있다고 그냥 해요..
하지만 치약에 들어있는 합성계면활성제는 입속 점막을 통해 직접 몸으로 흡수되고..
애들은 칫솔질후 잘 헹구질 못하니 어른보다 더 많이 흡수될테고..
치약에 웬 파라벤....애들 입을 방부제로 닦는 다니 생각만 해도 싫네요..
그리고 애들 피부가 예민하면 세제는 꼭 친환경세제로 바꿔주세요..
마트 가시면 친환경마크 부착된 거 있고 생협에도 팔고. 암웨이 세제 뒤에 성분표 좀 잘 살펴보세요.. -
작성자 저기저아줌마 작성시간12.12.28 자 제가 쓰는 세제를 예로 들께요.. 액체세제인되요 무형광증백제 무향 무색소 무석유계가용화제 무석유계면활성제 라고 앞에 떡 적혀있네요. 생협제품이구요 2.1kg가격은 5500원.. 일반가는 조금 더 비싸긴합니다. 표백제 과탄산소다100% 3150원 주고 써요.. 암웨이 세제 값으로는 저도 이번에 처음 알았지만 유기농세제도 있네요.. 찾아보면 암웨이 세제보다 싸고 좋은거 많아요.. 더더욱이 아토피있다는 애기들 제정신 든 엄마라면 형광증백제 들어있는 암웨이 제품 안쓰죠... 기저귀 빌진 생각하면서 암웨이 기저귀? 말도 안돼요.. 천연코튼함유 커버에요.. 대한펄프제품이구요. 나쁘진 않지만 비슷한 사양 널리고널렸어요.. 더싸구요.
-
작성자 까메요 작성시간12.12.28 글리스터를 쓰고나면 음식맛이 느껴지는 이유는 우리나라사람들은 박하의 화~한 느낌을 좋아해서 치약에 대부분 멘톨성분이 들어가지만 글리스터엔 없답니다...그게 품질의 기준이 될 순 없겠죠?..물론 마모도 역시 품질의 기준은 아닙니다..
제가 알기론 치약의 품질은 별 차이가 없어요...치솔질이 중요한거죠....아이들은 예외로 불소함량이나 마모도를 감안해 골라야하구요...카페글 검색해보시면 글리스터에도 방부제나 합성계면활성제 들어간 걸 알 수 있을거예요...
뭐가 혀를 마비시킨답니까?..참 희한한 사람들이예요...암제품말고는 전부 못쓸 물건 취급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