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저는 저는 약 9년 전 한 기수련 단체에 잘 못 갔다가 피해를 입게 되었으며 올해가 지나면 10여 년의 시간을 잃어 버리게 됐습니다. 새 글이 업데이트되어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작성합니다. 제 글이 많은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기를 바라며 사이비 수련 단체의 위험을 피해 가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찾아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기공수련 단체의 실체 (5) - 교주의 실체 https://blog.naver.com/antisaiby/224322455110 기공수련 단체의 실체 (4) - 기공수련의 함정 https://blog.naver.com/antisaiby/224322387447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