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내정세 분석

'동일 득표'에 '음모론' 파죽지세.../ 선관위, 개표 결과 잘못 입력…1,104명 민의 증발

작성자찰리오|작성시간26.06.10|조회수86 목록 댓글 2

SBS는 음모론이라고 헤드라인에 적어 놓고 합당한 의문인 듯 설명하고 있습니다. 한심하지만 적어도 이번 보도는 중요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선관위는 대대적인 조사를 피할 수 없어 보입니다.

 

가능성은 몇 가지가 있습니다. 선관위의 부정이 아닌 무능. 또는 부정을 덮을 수 없는 무능. 아니면 이 모든 사태가 독립적인 선관위를 정치권이 장악하기 위해 꾸민 거대한 음모입니다.

 

이 정도까지 드러난 상황에서 조사를 반대하는 자가 있다면 그 자가 범인이거나 협력자입니다. 대한민국은 이상하게도 사전 선거를 부추기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전 선거는 부정이 발생하기 쉬운 구조입니다. 어떤 구실을 내놓든 사전 선거를 축소하거나 절차를 어렵게 하고, 전자 개표는 반대하는 방향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2UUBJOZw9k0

 

 

까도까도 더 나오고 있습니다.

 

"투표용지 부족 사태로 질타받는 선관위가 이번엔 전북교육감 선거 개표 결과를 전산에 잘못 입력한 사실이 확인됐습니다. 한 투표소의 개표 결과를 다른 투표소에 중복 입력한 건데, 유권자 천100여 명의 선택이 사실상 증발한 셈이 됐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a6lGysg3CA4

 

 

표 숫자보다 개표 숫자가 더 많은 지역이 확인되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s03m3n--BBA

 

 

또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ZWtF0oRyK8Y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정원 | 작성시간 26.06.10 전자개표는 절대 반대합니다. 사전투표도 폐지했으면 합니다. 저는 인천만 동일 득표 나오고 신안쪽은 찌라시인줄 알았는데 그것마저도 동일하다는 ㅠ
  • 작성자알고시파 | 작성시간 26.06.14 선거만 이 지랄일까요? 다른 것도 더 조작이겟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