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금이 가뭄을 걱정하여 18일부터 앉아서 날 새기를 기다렸다. 이 때문에 병이 났으나 외인에게 알리지 못하게 하였는데, 이때에 와서 여러 대신이 알고 고기찬 드시기를 청하였다.” 『세종실록』 29권, 세종 7년 7월 28일 을미 2번째 기사
작년 초부터 경고되어 온 세계적 경기 침체와 물가 상승이 실제 서민들에게 피부로 체감되기 시작했습니다. 가스비의 상승 폭이 너무 커서 모든 국민들이 말 그대로 '놀라 자빠질' 정도입니다. 이 와중에도 정치권은 서로 책임을 전가하는 발언에, 별로 새로워 보일 것 없는 원론적인 지원 정책만 이야기하는 듯합니다. 혹은 서민들의 고통은 아랑곳하지 않고 정쟁에만 몰두하는 듯 보여 걱정입니다.
문제는 이에 그치지 않습니다. 훅 오른 난방비는 다음 겨울이 더 문제라고 합니다. 전 정권이 안 올려서 오른 것이든, 이번 정권이 손 놓고 있다가 오른 것이든, 이제는 더 늦지 않게 머리 맞대고 시급한 해결, 또는 완충적 방법을 찾아야 하는데, 세계가 다 그렇다는 명분으로 그냥 참고 감내하라는 식입니다.
난방비뿐 아니라 모든 물가가 다 오르고 있습니다. 서서히 오르는 게 아니라 하루하루 출근할 때마다 피부로 느껴질 정도로 확확 오릅니다. 대중교통비, 택시비, 점심값, 생필품, 반찬값 등 모든 게 다 오르고 이제 국민들은 피난처가 없습니다. 국민들은 이국편민 利國便民, 나라를 이롭게 하고 백성을 편안하게 하는 위정자들을 기다립니다.
쉽게 말해서 힘없고 가난한 국민들에게서 돈 뜯어 재벌과 부자만
살리려는 윤석열정권에 속았단 말 입니다.
이재명 대표의 정책대로 이번 가스 인상으로 횡재한 정유사에서 횡재세를 걷어서 국민들 난방비 지원해달라!!
만약 이재명 대표가 대통령이라면 재벌 법인세,다주택자 종부세 인하할 세금을 오히려 더걷어서 지금의 윤석열 정권 반대로 모든 국민 난방비 지원해줬을것 입니다.
이재명대표의 기본 소득,기본 주택,기본대출 정책은 오직 국민 민생고 해결이 최고의 덕목이라 생각하는 진짜 국민을 위해 일하는 정치인 입니다.
지금의 정권은 이명박 사기꾼 세력들 입니다.
제발 깨어 나세요.
본 만평은 한국 네티즌본부에서 작성합니다. '경고: 변조 절대 금지'
◎ 원본
본 만평은 한국 네티즌본부에서 작성합니다. '경고: 변조 절대 금지'
◎ 원본글:
아래 만평도 기가막히게 현실을 극명하게 표현한 만평 입니다. 천공의 조언으로 용산이전하여 국민의 혈세 1조원를 낭비하는 술꾼 윤석열은 고물가,고금리로 죽어가는 서민들 향해 공공요금 전기세,가스세 생필품 폭등시켜 재벌들 지원만 하고 있습니다. 이재명대표라면 이렇게 서민들이 어려울때 재벌과 부자들도 고통분담하는 정책을 시행하여 서민들 살리는 정책을 시행할텐데 ........ 아! 개,돼지같은 2찍이들 때문에 서민들만 죽어나는구나! ' 많이 춥죠? 아래 만화가 촌철살인의 극치 입니다. 윤석열 정권의 민낯 입니다. 고금리,고물가로 죽어가는 국민을 살리기보다 재벌법인세와 장모 투기꾼 종부세 감면으로 5년간 20조원을 깍아주었습니다. 국민들 호주머니 털어서 재벌과 부자들 지원해주는 윤석열정권의 실체를 귀신같이 표현했네요. 이 만평 그린분은 천재 입니다. 2번 찍은 개,돼지들 앞으로 4년간 공공요금, 난방비,생필품 가격 상승으로 훌라당 껍데기 까지 벗기고 피 한방울까지 쪽쪽 빨려서 알거지되거나 빚장이 신세가 돼봐야 정신을 차릴것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