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토론

문재인 전대통령의 최순실 중벌내린건 당연한 처사

작성자꼬깔사탕|작성시간23.05.11|조회수75 목록 댓글 1

비록 제가 미천한 식견으로 글을 쓰나

문재인 전대통령이 최순실에게 엄중한 처벌을 

내린것은 매우 지극당연하고 공정한 판결이라고

생각됩니다.

국정농단.... 자격과 권한도 없는자가 정치를 좌지우지

하는것은 월권행위이며 위법입니다.

마치 자동차면허가 없는 사람이 운전을 하면 

무면허운전으로 불법이 되듯이

최순실이 자행한 짓들도 마땅히 국민들과 새 정부에

의해 심판받아야될 대목이라고 생각됩니다. 

정유라 “난 주제파악 잘해…조민도 총선 출마 자격 없어”

입력 | 2023-05-11 17:41:00



유튜브 방송 ‘김어준의 겸손은 힘들다 뉴스공장’에 출연한 조민(왼쪽) 씨와 지난해 5월 강용석 무소속 경기도지사 후보 유세에서 찬조 연설을 하는 정유라 씨. 뉴스1


국정농단 사건으로 복역 중인 최서원(개명 전 최순실) 씨의 딸 정유라 씨가 “국회는 아무런 배경지식도 자격도 없는 정치인 자녀들이 발을 들이밀 곳이 아니다”고 주장했다.

정 씨는 지난 10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국회의원 선거는 인기투표를 하는 데가 아니다. 나라를 위하고 국민을 위한 정치를 펼치는 곳”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러면서 “내 편이 누가 더 많은지 경쟁하는 곳도 아니다”고 덧붙였다.



이날 더불어민주당 내 최대 의원 모임인 ‘더미래’ 대표를 맡고 있는 강훈식 의원은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한 자리에서 “무죄 추정 원칙이 있는 만큼 재판 과정에 있다는 이유만으로 불출마해야 한다며 기회 자체를 박탈하는 것 또한 옳지 않은 부분이 존재한다”고 밝혔다.

강 의원은 ‘이론상 조 전 장관과 조 전 장관의 딸 조민 씨도 출마가 가능해지나’라는 진행자의 질문에 “물론이다”라고 답했다. 다만 이들 부녀의 출마 가능성에 대해선 “깊이 있게 잘 모른다”고 말을 아꼈다.

정 씨는 이같은 강 의원의 발언을 공유하며 “가끔 제게도 출마하라고 하는 분이 있는데, 저는 주제 파악을 잘한다”며 “저 잘 되자고 나라를 위하는 국회의원 한 자리를 차지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고 주장했다.

정 씨는 강 의원을 향해 “내게도 그 어떤 정치 관련 자녀에게도 출마 자격은 없다”며 “그걸 정말 의원님들이 모르나”라고 물었다.

 

정유라가 자기입으로 "나는 내주제를 잘 파악한다" 스스로 주제파악을 잘한다고 자찬하네요.ㅋㅋㅋㅋ

그러면 그렇게 주제파악을 잘 하시면

어머니(최 모씨)와 함께 동반자살하는거 어떻나요?? 

아니면 같이 사이좋게 빵에 넣어 드릴게요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꼬깔사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3.06.08 씹팔년이 잘못해놓고 자기가 한거 다 잘한줄 안다니까....아주 흡씬 두들겨패야 제정신을 차릴거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