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우리국민도 깨어 나야 합니다 ㆍ
전부 우리나라. 국민입니다 ㆍ
전세계에도 파벌이. 심한나라는 없을겁니다ㆍ
나라가 선진국인 만큼
국민들도 서로 포옹하고
서로 보듬어 주고. 과거에
잘못이 잇다면 선처를하고
지금나는. 그렇이 않겟다
지금 매스컴에 보면 못잡아. 먹어서 날리고
잡아 먹는다고해서 10년살거 백년 사는것도
아닌데 보기엔 너무 안타깝습니다ㆍ
꼭 그렇게 인생을 살아야 하는지. 우리국민들은 서로. 돕고. 배려하고
형님이 먼저 손내밀어
포용하고. 앞으로 서로 도우면 삽시다
하면. 상대도 거절 하지 안을겁니다ㆍ
정치는 국회위원이 하고
나라는 국민이 지킵니다
좌파 우파 가리지 말고
당리 당략을 떠나서
어떻게 하면 국민을 편하게 모실까
국민은. 정부에 따르고
잘못이 잇으면 쓴소리도 하고 이렇게해야 살아가는
진리 아닙니까 ㆍ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