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목요일 출석체크(출첵)를합니다 ㅋ ㅋ ㅋ 프로야구리그 전반기리그가 사실상마감이되었습니다 다시말해서 올스타휴식기에 들어간만큼 쉬는기간을이용(충전)해서 후반기에더욱분발하는 플레이를하게끔합시다 ㅋ ㅋ ㅋ 작성자 김종연 작성시간 12.07.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