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명박이가 26일 대국민사과를 한다내요~국민들 삼복더위에 열받는데 불난 집에 부채질 하지 말고 차라리 하지마라..짜증난다..리명박아~! 작성자 반칙과특권타파 작성시간 12.07.24 답글 대갈李 朴아라! 헤^^ 작성자 지낭 작성시간 12.07.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