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수가 왜 이거냐. 죈장. 이젠 한국이란 것은 희망이 없구나. 그냥....역사의 뒷켠으로 사라져지는거?...작성자임영박이다작성시간12.07.27
답글이스라엘, 미국 나오면 조때는건가? 그러면 지구에서 사라지는 것? 아...그럼 죄송. 아스라엘, 어메리커나 (주어 없다) 만사이~~만사이~ 다이 니폰 데이고쿠 텐카이 만사이~~ 만사이(아 시바 틀렸나)작성자임영박이다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2.07.27
답글내 하고 싶은 말은 ..없소. 없소! 왜 우리가 이렇게 조빠지게 서로 싸워야하는지(토론 조차도 없다) 모르겠다는 거? 좋은 어휘가 나오면 우습게 보고 좋은 말투로 나가면 병쉰으로 보는게... 우리이지 않은가? 북괴 새퀴들도 좀 정신 차리고 남한 개새퀴들도 정신 좀 차리자~(술 만땅)작성자임영박이다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2.07.27
답글하기야...까는 놈을 깔려는..그래서 우리는 독립이 아직도 안 된거지. 독립을 추구하는 인간들이 아니라 서로 극악의 칼을 마주치자는 좃종족이겠지.작성자임영박이다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2.07.27
답글그 대상이 중국,일본,미국,이스라엘이 되던지. 한 번은 죽자고 까봐야하는거 아닌감...이렇게 쓸쓸하게 뒷편으로 깨갱하고 사라지는건가...작성자임영박이다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2.0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