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회원수가 왜 이거냐. 죈장. 이젠 한국이란 것은 희망이 없구나.
    그냥....역사의 뒷켠으로 사라져지는거?...
    작성자 임영박이다 작성시간 12.07.27
  • 답글 이스라엘, 미국 나오면 조때는건가? 그러면 지구에서 사라지는 것?
    아...그럼 죄송.
    아스라엘, 어메리커나 (주어 없다) 만사이~~만사이~ 다이 니폰 데이고쿠 텐카이 만사이~~ 만사이(아 시바 틀렸나)
    작성자 임영박이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07.27
  • 답글 내 하고 싶은 말은 ..없소.
    없소!
    왜 우리가 이렇게 조빠지게 서로 싸워야하는지(토론 조차도 없다) 모르겠다는 거?
    좋은 어휘가 나오면 우습게 보고 좋은 말투로 나가면 병쉰으로 보는게...
    우리이지 않은가?
    북괴 새퀴들도 좀 정신 차리고 남한 개새퀴들도 정신 좀 차리자~(술 만땅)
    작성자 임영박이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07.27
  • 답글 하기야...까는 놈을 깔려는..그래서 우리는 독립이 아직도 안 된거지.
    독립을 추구하는 인간들이 아니라 서로 극악의 칼을 마주치자는 좃종족이겠지.
    작성자 임영박이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07.27
  • 답글 그 대상이 중국,일본,미국,이스라엘이 되던지.
    한 번은 죽자고 까봐야하는거 아닌감...이렇게 쓸쓸하게 뒷편으로 깨갱하고 사라지는건가...
    작성자 임영박이다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2.07.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